글 없이 일본오키나와로 여행을 떠난
본문
10일 조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글 없이 일본오키나와로 여행을 떠난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시했다.
그중에서도 꼭 방문해볼 만한 네 곳을 소개한다.
이시가케 섬 (출처=픽사베이) 첫 번째로 추천하는 곳은 슈리성이다.
최근 조윤희는 SNS를 통해 “Okinawa”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일본 여행을 떠나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기는 조윤희의 모습이 담겼다.
미 공군 제18비행단이 6일(현지시간) 일본오키나와가데나 공군기지에서 장비 50여대를 동원한 엘리펀트 워크 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미군 인태사령부 미군이 일본오키나와주일미군 기지에서 육·해·공군의 첨단 전력을 대거 동원한 ‘엘리펀트 워크.
조윤희와 딸 로아가 서로를 찍어주며 완성한 찐 모녀 케미로 또 한 번 팬심을 흔들었다.
배우 조윤희가 10일 자신의 SNS에 “오키나와”라는 짧은 글과 함께 힐링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조윤희와 딸 로아는 바닷가, 암벽 앞, 모래사장에서 서로의 모습을 찍어주는.
조윤희가오키나와의 빗속에서 딸과 나눈 짧지만 깊은 순간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SNS에 공개된 로아의 모습은 그 자체로 동화였고, “아이시떼루(사랑해)”라는 한 마디는 엄마를 향한 진심 그 자체였다.
8일 배우 조윤희는 개인 SNS에 “오키나와”라는 짧은 글.
미군 인도태평양사령부는 홈페이지를 통해 6일 일본오키나와의 가데나.
조윤희는 9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일본오키나와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오키나와를 푸른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태평양전쟁 중오키나와사람들이 겪었던 참상을 자세히 전하고 있는 '항구평화' 기념물.
지난주오키나와(沖縄)서도 그랬다.
패키지 코스로 갔던 해안가 일본의 신사(神祠.
일본오키나와기노완에 위치한 미국 해병대 후텐마 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