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 서울역 서부역사 인근에서

작성자 : test   작성일 : 25.08.24   조회 : 2회

본문

[서울경제] 서울역 서부역사 인근에서 6000가구 규모의재개발사업이 동시다발적으로 추진되고 있다.


이 일대의 청파·서계동은 서울 중심부에 위치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철도 역사로 인해 주변과 단절돼 그동안 주거 환경이 낙후됐다.


하지만 최근 들어 용산구라는.


아현뉴타운의 마지막 퍼즐로 불리는 서울 마포구 염리4구역(염리동 488-14 일대)에 1120가구 규모 아파트를 짓는재개발사업이 본격적으로 추진된다.


21일 서울시에 따르면 전날 열린 제13차 도시계획위원회에서 염리4구역 정비계획 및 정비구역 지정안이 수정 가결.


수진2구역, 태평2·4구역, 상대원1·3구역, 산성동구역, 단대동구역, 태평1구역, 은행1·금광2구역 등 모두 7곳이 생활권재개발후보지로 결정된 성남 원도심 전경.


/경인일보DB 한 차례 보류 끝에 심의 통과성남시 정비계획수립용역 이후 정비구역 지정 고시 성남.


올해 상반기 국내 건설사들의재개발·재건축 사업 수주액이 전년 동기 대비 67% 급증한 것으로 확인됐다.


국내 건설경기가 전반적으로 침체하며 전체 건설 수주액이 줄어든 것과는 대조적이다.


지난 정부에서 주택 공급을 위해 정비사업 관련 규제를 대폭 완화하며.


인천 남동구 내재개발사업 후보지 위치도.


사진=남동구청 인천 남동구가 간석37구역과 만수1구역, 만수3구역재개발사업 추진에 속도를 내기 위해 정비계획 수립과 정비구역 지정에 대한 예산을 인천시에 요청했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구역은 인천시의 '2023년 제.


가능해져“소음 피해·안전문제 여전한데…”주민들, 이전 명분 사라질라 걱정 수원 군공항 주변 고도제한이 완화되면서 도심재개발·재건축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지만, 일각에서는 수원 군공항 이전 추진 과정에 차질이 빚어지는 것 아니냐는 목소리도 나오는 등.


제안서 공모 통해 선정간석37, 뉴빌리지 사업과 연계만수1·3, 수변 주거환경 검토 인천시 남동구 구도심에 활력을 불어넣을재개발사업이 본격화할 전망이다.


해링턴스퀘어 산곡역


인천 남동구는 간석37구역, 만수1구역, 만수3구역에 대한 정비계획 수립, 구역 지정을 위한 예산을 인천.


가득한 앞날을 맞이하길 바라며 꽃분이(4세 추정·암컷)라는 이름을 지어주었다.


동물보호단체 네스트 제공 지난 2월 서울 용산구재개발일대에 갑자기 개 한 마리가 돌아다니기 시작했습니다.


개는 이곳저곳에서 발견되다 시민들의 신고로 지방자치단체 위탁보호소.


서울시 노원구 30-3번지 일대의 ‘백사마을’에 3178가구 규모의 아파트 단지를 조성하는재개발사업 계획이 확정·고시됐다.


‘서울의 마지막 달동네’로 불리는 곳이다.


도심 등에서 철거된 집단 이주민이 1960년대부터 정착하면서 형성된 정착촌이다.


이정은 안양부림마을재개발조합설립추진위원장 "부림마을재개발추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주민들과 안양시 공직자 여러분의 협조에 진심어린 감사를 전합니다.


" 이정은 부림마을재개발사업 조합설립추진위원회 위원장은 중부일보와의 인터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