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체육관 보조경기장 조감도.
본문
▲ 울산 중구 동천체육관 보조경기장 조감도.
울산시 제공 ▲ 울산 중구축구장위치도.
울산 중구청 제공 울산시와 중구가 각각 추진 중인 동천체육관 보조경기장과 약사동축구장조성사업에 속도가 나고 있다.
두 시설이 완공되면 지역 체육 인프라가 한단계.
고양 덕양구 관산동 공릉천변에 위치한 벽제축구장골대가 지난 13일 내린 폭우로 바닥에 넘어져 있다.
경기 안양시는 관내 공원축구장의 정비 과정에서 발생한 인조잔디를 필요로 하는 곳에 제공, 예산 절감과 환경보호라는 두 토끼를 잡았다고 19일 밝혔다.
안양시는 10년여간 사용해 마모된 안양 자유공원축구장과 석수체육공원축구장의 인조잔디를 13억 4000.
현지 언론에 따르면, 화재는 21일 오후(현지시간) 칼리스토가 외곽 포도밭 인근 도로에서 시작돼 하루 만에 3200에이커(약 13㎢),축구장1800개가 넘는 면적을 태웠다.
지난해 소노마 카운티 ‘포인트 화재’(1200에이커·4.
86㎢) 규모는 이미 넘어섰다.
부천FC1995가 19일 20대 남녀를 위한 색다른 소개팅 이벤트 'GOAL in Love with 스페이스작'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젊은 팬층을 확대하고축구장에서의 특별한 경험.
[사진=양주시] [양주 = 경인방송] [앵커] 경기 양주시가축구장112개 크기의 '미니신도시급' 개발 사업을 추진합니다.
양주도시공사는 이 사업을 위한 기본계획 수립과 사업타당성 조사 용역에 착수했습니다.
새 인조잔디를 설치한 자유공원축구장모습 (안양시 제공.
이하 부천)가 20대 남녀를 위한 색다른 소개팅 이벤트 'GOAL in Love with 스페이스작' 참가자를 모집한다.
젊은 팬층을 확대하고축구장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GOAL in Love with 스페이스작'은 인천·부천 지역의 로테이션 소개팅 전문.
이와 함께 길이 130m, 높이 50m 규모의 국내 최대 음악 분수와 야간 경관도 만들 계획입니다.
중앙공원 면적은축구장400개 크기, 280만㎡로 광주에서 가장 큰 도시공원입니다.
최근 공원녹지법 개정으로 국가도시공원 면적 기준이 완화된 만큼 광주.
2025 남미축구연맹(CONMEBOL) 코파 수다메리카나 경기 도중 관중석에서 집단으로 치고받는 소동이 발생, 100명이 넘는 팬이 체포됐다.
AP통신은 "21일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