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지를 가장 많이 소유하고 있는
본문
24일 국민의힘 강민국 의원이 국토교통부로부터 받은 '최근 2년 국적별 외국인 토지 보유 현황'을 살펴보면 중국이우리나라의 필지를 가장 많이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밸류업 등 추진에 대한 기대감으로 한창 올라 3200선까지 올라갔는데 상승 동력이던 정책 모멘텀이 소멸된 것”이라 진단했다.
우리나라증시 주도주로 꼽히는 이른바 ‘조방원’(조선·방산·원자력)과 전력기기 종목들이 실적 시즌을 맞으면서 차익실현이 나타난.
한국은행 'AI 빠른 확산과 생산성 효과' 보고서 발간주 40시간 기준 근무 1.
5시간 단축우리나라잠재적인 생산성이 챗GPT와 같은 생성형 인공지능(AI) 도입 이후 1.
0% 증가한 것으로 파악된다.
이계호 교수는 “육식을 과다 섭취하면 대장암에 걸릴 수 있다는 것은 이미 많이 증명됐다”며 “우리나라가 현재 전 세계 대장암 발병률 1위인데 이 식습관을 해결해야 한다”고 말했다.
단백질은 고기뿐 아니라 채소, 밥 등에도 들어있다.
조백환 진안군의료원장우리나라는 일본과 함께 대표적 장수 국가로 꼽힌다.
한국인의 평균수명은 2030년이 되면 일본을 앞설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는 영국 런던 임페리얼칼리지 연구팀의 예측이다.
특히 한국 여성의 기대수명은 90세를 넘어 세계 1.
우리나라근로자의 절반 이상이 생성형 인공지능을 업무에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한국은행 고용연구팀이 지난 5월부터 약 한 달간 전국 만 15세 이상 64세 이하 취업자 5천512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에서, 생성형 인공지능을 한 번이라도 사용해 본.
안철수 후보는 극우 성향 유튜버 전한길 씨를 '비상계엄을 옹호하는 세력.
이번 중국 단체관광객 무비자 입국 허용 조처는 팬데믹 이후 침체한 국내 관광산업에 전환점 역할을 할 전망이다.
중국이우리국민의 무비자 입국을 허용한 데에 대한 상호적 조치다.
중국 정부는 작년 11월부터 올해 말까지 한국을 포함한 9개국에 대해 일반여권.
한때우리나라로 북상할 가능성이 있었던 '제28호 열대저압부'가 일본 규슈 해상에서 재발달했습니다.
기상청은 21일(목) 오전 3시 기준 태풍으로 발달할 수 있는 제28호 열대저압부가 일본 가고시마 서쪽 약 130㎞ 해상에서 시속 15㎞ 속도로 이동 중이라고.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1962~2021년 미국에서 발생한 감염 사례는 약 154건이며, 이 가운데 97% 이상이 사망했다.
우리나라에서도 지난 2022년 사망 사례가 보고된 바 있다.
당시 태국에서 4개월간 머문 뒤 귀국한 50대 남성이 PAM 증상을 보이다 숨진.